오바마 행정부는 전기 자동차의 생산에 박차를 가할 "무료"제안 하나를 빌드 : 구동 차량이 하나의 "제로 배출"배터리 - 빌드, 그리고 두 차량을 때 평균 연비 짐작만 세어 내려 제안 새로운 차량 함대.
연방 연료 경제 규칙의 세부 사항이 어떻게 사람들을 우리 대학에 연옥에서 읽을 수 밖에 될 수학과 과학 수업을 거부했다. 하지만 정부와 업계 관계자의 제안을 잘 알고 그것을 이런식으로 뭔가를 작동 말 :
인사 그린 모터스 주식 회사 200 대 그 운영에 어떠한 석유 이산화탄소 방출 마일 300g, 50 모두 전기 자동차를 태워 버리지 빌드합니다. 이러한 전기 자동차, 그리고 1.2의 배율을 때 2 함대를 향해 그들이 세고 전체 평균 계산에 사용할 수있는 자동차 제조 업체 1 마일 당 탄소의 0 그램 평가받을 것이다. 그래서, 자동차 제조 업체, 50 전기 자동차에 대한 최상의 경우는 100이됩니다. 그리고 대신에 자동차 한 대당 1 마일 당 평균 300g의 그린 모터스 '함대는 자동차 한 대당 평균 1 마일 당 200 그램 - 비록 자사 차량의 대량 아무것도 안했어.
그 원유 일러스트지만, 그것은 최근의 심리 환경 보호국 관계자 디트로이트 등 여러 도시에서 실시한 환경 단체들의 우려를 자극하고있다 시나리오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차량에 대한 크레딧을 믿고 자사의 환경에 혜택을 함께해야겠습니다"댄 베커, 워싱턴에서 안전 기후 캠페인 디렉터, 직류 전기 차량 청소기는 대부분의 차량에 비해다고, 베커 씨,하지만 그들은 엄격하지 자동차 배기 가스 제로. 전기 어딘가에서, 그리고 많은 미국, 그 발전소 불타는 석탄을 의미합니다 온다.
연료 효율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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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포드 포커스 베브 프로토 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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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 제안에 대한 증언 얼라이언스의 자동차 제조 업체, 이는 11 일 미국 시장에서 가장 큰 자동차 제조 업체의 대표이있다. "능력"전기 하이브리드 차량을 생산하여 무역과 은행의 크레딧을 "국가 프로그램의 자동차 제조 업체에 대한 갤런당 35.5 마일에 의해 자신의 함대의 평균 연료 효율 향상 목표를 호출,"회의에 필수적이다 적립 2016 찰스 Territo, 얼라이언스의 대변인은 말했다.
앞으로 2 ~ 3 년 전기 자동차의 새로운 세대의 원동력에 도착 볼 수있습니다. 12 개 이상의 자동차 제조 업체들이 배터리를 제공하는 계획 발표 - 미국에서 2013 년까지, 그들 가운데 포드 '포커스 베브 ( "배터리를 전기 자동차")와 닛산 자동차들 전원이'장이다. 크라이슬러와 폴크스바겐도, 전기 드라이브 교통 협회, 워싱턴 DC에서 전기 자동차 무역 그룹에 따르면 전기 모델을 계획
일부 upstarts 이미 밖으로 전기 자동차와 함께, Inc. 테슬라 모터스, 또는 계획을 시장에 내년이나 2 년 정도를 포함하여 차량을 가지고, 그들 캘리포니아 회사는 자사의 지지자 전 미국 헨리 폴슨 재무 장관들의 건의 자동차 불리는 코다.
부분적으로 전기 자동차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제너럴 모터스 주식 회사 '와 같은 던져 시보레 볼트와 유사한 모델을 도요타에 의해 약속들 (어느 프리우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하이브리드), 중국 자동차 제조업 체인 BYD 회사 만들어 한미 기반 Inc. Fisker 자동차 및 그 불타는 석유없이 일찍 1920 년대 이후 폭넓은 선택의 배열 것이다 긴 거리를 갈 수있는 자동차를 운전하려는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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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룸버그 뉴스
시보레 볼트 하이브리드 모델로, 40 마일에 전기를 혼자가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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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은 바이어에
새로운 전기 자동차의 부어 주심이 워싱턴에서 새로운 유행어로 평가 정책이 시장을 만듭니다. 미국 정부가 납세자들의 돈을에서 제안을하는 경우 자동차 제조 업체들이 막 시작하는 높은 비용을 그들이 구축 극복할 수있다는 미국의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숫자의 전기 자동차 포옹됩니다 수십억 최선을 다하고있다.
장기적인 질문이 있는지 시장은 정부의 보조금 - 금융 및 규제 - 그들없이도 자체적으로 유지할 수에 따라 다릅니다.
제안된 연료를 추가 전기 차량을위한 신용 경제가 2016 년 말하려면 어떤하여 시간, 아마도, 대량 - 시장 수요를 스스로 자급 될 생각이다. 하지만 휘발유의 성능 이점을 경제 내부 연소 엔진보다 더 오래 걸릴 수도 극복하기 위해 연료.
이유 중 하나는 자동차 제조 업체들이 시장에 전기 자동차를 경주하는 것은 "첨단 기술"차량을 앞두고 2012 은행 수있는 크레딧이 자동으로 생성할 수있는 제작 업체들이 전체 평균을 줄이기 위해 차량과 일시적 실패 마일리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커버를 사용하여 진짜 세상이다. 보다 경쟁이 필요들을 팔 수있게 제조 업체들은 새로운 녹색 기술 개발을위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또 다른 잠재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더 많은 크레딧을 축적.
실수합니다. 그린이 모두에 대한 - 돈벌어, 무슨입니다. 자동차 제조 업체, 특히 디트로이트의 타격을 거인,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높은 연비, 첨단 자동차에 대한 정부의 요구에 부응했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이 자동차도 수익성, 특히 비교적 싼 유해 가스를 판매하는 많은 비용이 걱정됩니다.
"비즈니스 방정식 ... 전기 자동차가 작동하도록하려면 이런 게없이는 존재하지 않는다"낸시 Gioia, 포드의 노력이 전기 자동차가 전 세계적으로 제공하는 이사, 신용 프로그램을 추천했다. 손님은 "3 년 동안 그들이 가장 진보된 기술을 연료 recouped - 비용 절감을 위해 여분의 돈을 지불 볼 수"씨 Gioia, 또는 심지어 이하라고합니다.
자동차 제조 업체 않는 고급 배터리, 이국적인 소재와 전기 자동차로가는 별도의 엔지니어링 비용을 상쇄 수있습니다 즉, 그들이 한국의 전기 자동차 꿈을 현실로 less.Making 위해 팔 수 있도록이 일어날 수 없다
2009년 11월 5일
최근 우리 정부의 계획이 세계에서 4 번째로 큰 녹색 자동차가 발표했다. 계획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 (EV)에 대한 타임 라인 2011-2013에서 최대 이동되었습니다. 다른 주요 자동차 업계 세계 1 위 기업 녹색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하게되고, 그것을 적시에 반응이있을 것으로 보인다. EVs까지 광범위하게 사용에 와서는 이미 해결이 여전히 많은 문제가있습니다. 왜 우리 정부는 우리 자동차 있도록해야합니까?
우선 모든 주문에 충전을위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기 자동차를 상용화했다. EVs '충전 시간을 고려, 충전 스테이션 학교와 같은 공공 장소, 아파트, 백화점에 위치해야합니다. 또한, 편리한 결제 시스템을 충전 후 필요합니다. 스마트 그리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 나라 스마트 그리드 기술의 선도적인 국가로 G - 20은 정상 회담을 9 월 피츠버그에서 열린 선정됐다. 우리는이 기회를 충전 인프라가 글로벌 경쟁력을 인상 사용해야합니다.
둘째, 우리 정부의 R & D 투자 증가에 우리가 자동차에 대한 위험을 낮출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EVs의 긴 배터리 충전 시간과 비용 사이의 짧은 거리를 실행과 같은 높은 가격과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주요 이유입니다. 반면 EVs '가격을 줄이고 투자를 활성 이러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할 수있습니다. 비록 일시적으로 세금을 보조금도 높은 가격에 대한 보상을하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규제 개정을 EVs 실제 도로에서 실행하기 전에 완료되어야합니다. 규제, EV의 엔진 배기량에 따르면 여부를 특정 도로 안에 대한 결정을 실행할 수있습니다. 규정 개정은 EVs 연소 엔진이 없어 고려하고 필수입니다.
전기 자동차를 세기의 변화입니다. 가까운 미래에는 전기 자동차의 선두 주자인 자동차 산업의 글로벌 리더 될 것입니다. 그게 왜 문제가 자동차 사이에 치열한 경쟁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정부의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원과 함께, 우리는 자동차의 도전 목표 달성을 기대합니다.
익 왕 궁합, 동명 중학교
Making Korea’s electric car dream a reality
Recently, our government announced a plan to become the world’s fourth largest green carmaker. According to the plan, the time line for electric vehicles (EV) has been moved up to 2011 from 2013. As other major automakers compete to become the world’s No. 1 company on the green car market, it seems to be a timely reaction. Until EVs come into wide use, there are still many problems to be solved. What should our government do to help our automakers?
First of all, in order to commercialize electric cars it is important to establish the infrastructure for charging. Considering EVs’ charging time, charging stations must be located at public places such as schools, apartments and department stores. In addition, convenient payment systems are needed after charging. A smart grid can solve these problems. Fortunately, our country was selected as the leading country in smart grid technology at the G-20 summit held in Pittsburgh in September. We have to use this chance to raise global competitiveness in charging infrastructure.
Secondly, our government needs to increase R&D investment to lower the risks for our automakers. For example, the battery of EVs is the main reason for their high price and technical troubles such as a long charging time and a short running distance between charges. Active investments can resolve these technical problems while reducing EVs’ price. A tax subsidy is also a useful way to compensate for high prices, although temporary.
Lastly, regulatory revision should be completed before EVs are running on the real road. According to the regulation, an EV’s engine displacement determines whether it can run on a specific roadway or not. Regulatory revision is mandatory, considering that EVs do not have a combustion engine.
Electric cars are a change of the century. In the near future, the leader in electric vehicles will be the global leader of the auto industry. That is why the issue is causing fierce competition between automakers. With the government’s systematic and aggressive support, we expect our automakers to achieve this challenging goal.
Wang Ik-ju, Dongmyung Middle Sch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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